안초 칠레 소금을 곁들인 가시 배 마가리타

안초 칠레 소금을 곁들인 가시 배 마가리타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안초 칠레 소금 시도 가시 배 마가리타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32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2.3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용설란 넥타,라임 주스,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이 조리법은 2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의욕적 인 배 냉동 마가리타, 세도난 애리조나:붉은 바위,큰 고양이와 의욕적 인 배 마가리타{},및 칠레 마가리타와 파프리카 소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마가리타의 경우:모든 재료를 흔들어 안초 소금으로 덮인 차가운 칵테일 글라스에 변형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