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루시아 돼지고기 안심

안달루시아 돼지고기 안심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40분이라면 안달루시아 돼지고기 안심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88칼로리, 단백질 36g, 지방 14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5%를 충족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마늘 정향, 파프리카, 레드 와인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66%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안달루시아 스튜, 안달루시아 가스파초, 안달루시아 가스파초 같은 레시피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침

1
안심을 기름으로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마늘, 파프리카, 소금, 계피, 카이엔, 육두구를 섞습니다. 안심을 문지릅니다. 8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3
얕은 팬에 안심을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뚜껑을 덮지 않은 채 425°에서 20-27분 동안 또는 온도계가 145°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자르기 전 5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6
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7
돼지고기와 함께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말벡, 산지오베제

Pinot Noir, Malbec 및 Sangiovese는 돼지고기 안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피노 누아의 가벼운 바디감은 살코기 부위에 적합하고, 미디엄 바디감의 산지오베제는 고기가 많은 소스, 스튜 및 기타 다양한 재료의 요리에 잘 어울리며, 풀바디의 탄닌 말벡은 지방이 많은 부위 및 바베큐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lanc de Bleu Cuvee Mousseux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6달러입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