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베이컨 샌드위치

아보카도 베이컨 샌드위치
아보카도 베이컨 샌드위치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452칼로리 , 단백질 12g , 지방 38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2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아보카도, 마요네즈, 소금, 후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8%라는 그다지 뛰어나지 않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구운 두부,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 베이컨, 스위스, 토마토 및 아보카도 샌드위치 , 베이컨을 곁들인 아보카도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바삭해질 때까지 베이컨을 요리하세요.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십시오. 따로. 아보카도를 소금과 후추로 가볍게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2
마요네즈와 레몬즙을 섞으세요. 토스트 위에 펴바릅니다. 아보카도와 베이컨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NV ONEHOPE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NV 원호프 브뤼
NV 원호프 브뤼
ONEHOPE 캘리포니아 브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은 색상이 연하고 갓 구운 빵의 향과 함께 신선한 녹색 사과와 천도복숭아 향을 보여줍니다. 즙이 많은 복숭아, 달콤한 베리, 배를 연상시키는 아삭아삭하고 흥미로운 신선한 과일이 접시 위에 남아 크리미하고 상쾌한 거품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브뤼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해산물, 초밥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치즈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