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겉 껍질 틸라피아

아몬드 겉 껍질 틸라피아
아몬드 겉 껍질이 틸라피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 친화적,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8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23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514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37 그램.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소금,레몬 웨지,레몬 웨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레몬 웨지를 사용하려면 당신은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압연 바클 라바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겉 껍질 틸라피아, 아몬드 겉 껍질 틸라피아,및 아몬드와 파마산 겉 껍질 틸라피아.

지침

1
혼합 될 때까지 레몬 후추와 마늘 후추로 계란을 치십시오. 결합 될 때까지 얕은 접시에 파르 메산 치즈 1 컵과 함께 아몬드를 함께 저어;따로. 틸라피아 필레에 밀가루를 뿌리고 초과분을 털어냅니다. 계란에 틸라피아를 담근 다음 아몬드 혼합물을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틸라피아틸라피아
베이킹 모양에 기름칠을 하기 위한 부드러운 버터베이킹 모양에 기름칠을 하기 위한 부드러운 버터
레몬 페퍼레몬 페퍼
(23)(23)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2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녹입니다. 녹은 버터에 틸라피아를 양쪽에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면당 2~3 분 동안 요리합니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원하는 경우 소금으로 필레를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틸라피아틸라피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틸라피아에 남은 파마산 치즈를 뿌리고 덮고 파마산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약 5 분 동안 계속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틸라피아틸라피아
4
틸라피아를 서빙 접시에 옮기고 파슬리 스프링과 레몬 웨지로 장식하여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틸라피아틸라피아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틸라피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피노 그리 지오 와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지오
피노 그리지오
이 약간 건조한 화이트 와인은 색상이 분명합니다. 그것은 코에 꽃 주 및 녹색 사과의 풍미 및 밀감속의 힌트를 가진 청결하고,파삭파삭하고,중대한 취미 이다. 마무리는 신선합니다.내일을 희생하지 않고 오늘 밤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