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을 곁들인 모카 와플

시럽을 곁들인 모카 와플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20분이라면 시럽을 곁들인 모카 와플이 최고의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432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11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82입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코코아, 버터, 계란, 우유를 굽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4%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레시피로는 투베리 시럽을 곁들인 와플, 글루텐 프리 모카 와플, 다크 초콜릿 모카 와플이 있습니다.

지침

1
끓는 물에 커피 알갱이를 녹입니다. 한편, 큰 그릇에 밀가루, 코코아, 설탕을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계란, 우유, 버터, 바닐라, 커피 혼합물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인스턴트 커피인스턴트 커피
바닐라바닐라
가벼운 마스코바도 설탕 3테이블스푼가벼운 마스코바도 설탕 3테이블스푼
커피커피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물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건조한 재료에 추가하십시오; 합쳐질 때까지만 저어주세요.
3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예열된 와플 다리미로 바삭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한편, 작은 냄비에 메이플 시럽을 데우세요. 끓는 물에 커피 과립을 녹입니다. 시럽에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인스턴트 커피인스턴트 커피
메이플 시럽메이플 시럽
스플래시 바닐라 추출물스플래시 바닐라 추출물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플 아이언와플 아이언
갈은 파마산 치즈와 로마노 치즈 블렌드 1/3컵갈은 파마산 치즈와 로마노 치즈 블렌드 1/3컵
소스 팬소스 팬
4
와플과 함께 따뜻하게 드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