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와 버섯

시금치와 버섯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30분 이라면 시금치와 버섯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놀라운 글루텐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139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7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1.4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올리브 오일, 소금, 밤나무, 백리향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보려면 시금치와 버섯 , 버섯을 곁들인 딜리 시금치 , 시금치를 곁들인 속을 채운 버섯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버터와 오일을 두른 버섯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록 콜비 치즈블록 콜비 치즈
브랜디 추출물 또는 바닐라 추출물브랜디 추출물 또는 바닐라 추출물
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와인, 우스터소스, 양념을 넣고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7-8분 동안 또는 액체가 증발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장 2/3컵고추장 2/3컵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병아리 콩 요리 액체병아리 콩 요리 액체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3
시금치를 추가하십시오; 익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밤나무를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된 냉동 완두콩 12개 패키지(각 16온스)해동된 냉동 완두콩 12개 패키지(각 16온스)
잘게 썬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2온스잘게 썬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2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9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