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토마토 수프

수제 토마토 수프
집에서 만드는 토마토 수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33달러로 4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몸매를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79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2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마늘, 양파, 토마토 통조림,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127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4%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집에서 만든 토마토 수프, 집에서 만든 토마토 수프, 집에서 만든 토마토 수프 같은 요리법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오븐을 232°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젤로 바닐라 맛 푸딩 & 파이 필링젤로 바닐라 맛 푸딩 & 파이 필링
3
잘게 썬 통조림 토마토를 걸러내고 주스를 남겨둔 다음 베이킹 시트에 펴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 후 올리브 오일 1/4컵을 뿌리고 캐러멜화될 때까지 약 15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토마토통조림 토마토
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
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껍질이 제거된 접지 또는 링크)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껍질이 제거된 접지 또는 링크)
병 프렌치 샐러드 드레싱병 프렌치 샐러드 드레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
4
한편, 냄비에 남은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껍질이 제거된 접지 또는 링크)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껍질이 제거된 접지 또는 링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임 젤라틴 분말라임 젤라틴 분말
5
셀러리, 당근, 양파, 마늘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0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잘게 썬 단단한 두부 1/2파운드잘게 썬 단단한 두부 1/2파운드
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매실 토마토 1컵잘게 썰어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매실 토마토 1컵
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
6
구운 잘게 썬 토마토 통조림, 미리 보관해 둔 토마토 주스, 닭고기 국물, 월계수 잎, 버터를 추가합니다. 야채가 매우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5~2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토마토통조림 토마토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로마 토마토 1/4컵(장식용, 선택 사항)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로마 토마토 1/4컵(장식용, 선택 사항)
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
말린 바질 3/4티스푼말린 바질 3/4티스푼
미리 말아둔 냉장 파이 크러스트 3개(9인치)미리 말아둔 냉장 파이 크러스트 3개(9인치)
구운 무염 땅콩 2컵구운 무염 땅콩 2컵
7
사용하는 경우 바질과 크림을 첨가하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휴대용 침지 블렌더로 퓌레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켄터키 컨트리 햄잘게 썬 켄터키 컨트리 햄
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추가 호박 파이 향신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침지 믹서침지 믹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Moet & Chandon White Sta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4달러입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