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기계 난

빵 기계 난
빵 기계 난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작품은 403 칼로리, 1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소금,설탕,카놀란 오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44%,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빵 기계 난, 페샤와리 난 빵(빵 기계),그리고 레몬 풀-떨어져 빵 빵 기계와 번트 팬으로 간단 하 게 만든.

지침

1
빵 기계 팬에 모든 재료를 제조업체가 제안한 순서대로 놓습니다. 반죽 설정을 선택하십시오(혼합 5 분 후 반죽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물 또는 밀가루 1~2 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사이클이 완료되면 반죽을 가볍게 가루로 만든 표면에 돌립니다. 여섯 부분으로 나누어;공 모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3
각 공을 1/4 인치로 굴립니다. 두꺼운 타원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5 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5
물 브러시 상판. 기름칠을 한 큰 프라이팬에 반죽을 덮고 젖은 쪽을 아래로 내리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1 분 동안 요리합니다. 30 초 이상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남은 반죽으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그루너 벨틀라이너,스파클링 로스는 나안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것입니다 요리에 따라,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헤르만 리즐링 박사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8 달러입니다.
허먼 리즐링 박사
허먼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쿠이신,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