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호두 바나나 빵

메이플 호두 바나나 빵
메이플호두바나나빵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75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1센트로 12인분의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소수의 사람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이 조리법이 성공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메이플 향료, 베이킹 소다, 바나나, 버터가 필요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4%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리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메이플 글레이즈를 곁들인 메이플 호두 바나나 빵, 메이플-호두-바나나 빵, 바나나 메이플 호두 머핀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그릇에 처음 6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2
계란, 바나나, 버터, 우유 및 향료를 섞습니다. 잘 섞다. 건조된 재료를 촉촉해질 때까지만 저어줍니다. 8인치에 숟가락을 얹습니다. x 4인치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덩어리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Duncan Hines® 사과 캐러멜 케이크 믹스 1상자Duncan Hines® 사과 캐러멜 케이크 믹스 1상자
바나나바나나
녹인 흰색 베이킹 칩 1컵녹인 흰색 베이킹 칩 1컵
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3
호두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
4
350°에서 50-55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기 전에 10분 동안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물 1 1/2컵, 플러스 1컵물 1 1/2컵, 플러스 1컵
1파운드 대용량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시지1파운드 대용량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시지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성분, 식품 카테고리,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절인 수박 껍질, 1병, 포트, 디저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모스 카토, 메뉴 항목 유형,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성분은 바나나 빵에 대한 나의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