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벤 버거

루벤 버거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미국 사람 레시피 상자에 레시피,루벤 버거는 시도해야 할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는 1510 칼로리, 7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16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5.56,이 조리법 커버 4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 사람들은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버터,갈은 돼지 고기,소금에 절인 양배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5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7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시도해봐 레이어드 루벤 로프, 파스트라미 루벤,그리고 루벤 속을 채운 돼지고기 안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드레싱:그릇에 마요네즈,캣업,양념,식초,셀러리 씨 및 매운 소스를 함께 휘젓고 잘 섞습니다. 그런 다음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혼합 개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햄버거의 경우:화씨 350 도까지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그릇에 쇠고기,콘비프,돼지고기를 손으로 섞어 고르게 완전히 섞을 때까지 잘 섞습니다. 다음으로 고기를 4 개의 동일한 버거로 나누고 양쪽에 소금과 후추를 골고루 뿌립니다. 5~6 분에 대 한 첫 번째 측면에 햄버거를 그릴,다음 플립 하 고 두 번째 측면에 굽고 반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햄버거가 요리하는 동안,높은 열 이상의 소테 팬에,포도씨 기름을 추가,흡연까지 가열 할 수 있도록 다음 매체에 열을 감소. 그런 다음 옷을 입은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3~4 분 동안 요리하고 그 과정에서 주걱으로 저어줍니다. 일단 요리되면,햄버거 위에 옷 입은 크라우트의 1/4 을 넣고,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4개의 큰 잔가지에서 벗겨낸 다진 신선한 백리향 잎3~4개의 큰 잔가지에서 벗겨낸 다진 신선한 백리향 잎
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1
중간 고열로 팬을 가열하고 팬에 버터를 넣고 롤을 한 번에 하나씩 갈색으로 만들고 모든 롤이 갈색이 될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바닥 빵에 옷을 입고 햄버거를 배치 롤빵 상단으로 마무리하고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메를로,말벡,그리고 진판델은 햄버거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을 곁들인 클래식 버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더 대담한 토핑은 말벡이나 페퍼리 진판델과 같은 더 대담한 와인을 요구합니다. 4.7 점 만점에 5 성급 테 마탄 아와 테아 카베르네-메를로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2 달러가 소요됩니다.
테 마타 아와테아 카베르네-메를로
테 마타 아와테아 카베르네-메를로
강렬한 딥 크림슨,아와 테아'13 는 진정한 고전입니다. 향수는 과일과 얽힌 다크 로스트 커피,초콜릿,바닐라 및 토스트의 노트로 즉시 매료됩니다. 베이 리프와 민트의 힌트는 신선하고 활기찬 향기를 유지합니다. 미각은 잘 익은 베리 맛과 풍부한 입맛으로 펼쳐지며 잘 익은 탄닌은 쾌적하게 미세한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성장 조건에서 강렬한 과일 농도는 세련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우아하고 강력한 아와테아'13 은 걸작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