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라즈베리 노쿡 잼

딸기-라즈베리 노쿡 잼
딸기-라즈베리 노쿡 잼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이 조미료는 1회 제공량당 47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20인분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반 파인트 병, 레몬 제스트, 라즈베리, 딸기가 필요합니다. 9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5%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요리하지 않은 라즈베리 배잼 , 요리하지 않은 딸기 냉동고 잼 및건강한 홈메이드 노쿡 딸기잼(무설탕!)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그릇에 설탕과 펙틴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펙틴펙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딸기, 라즈베리, 레몬 향을 추가합니다. 3분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3
깨끗한 병에 잼을 국자로 담고 30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지금 즐기세요. 냉장 보관하면 최대 3주, 냉동 보관하면 최대 1년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Papet del Ma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