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장판

난장판
어리둥절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8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2 그램 각각. 에 대한 $1.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설탕,진한 크림,장식:라스베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 시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2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시도 난장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셰리 위에 젤라틴을 뿌려 부드럽게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젤라틴
셰리셰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크림,설탕 및 풍미를 가열하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고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용해 될 때까지 젤라틴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라틴젤라틴
크림크림
설탕설탕
3
미세한 체를 통해 큰 유리 측정 값에 붓고 8(1/4 컵)금형에 붓습니다. 어리둥절을 완전히 식히고 6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몰드를 풀기 위해 몰드를 한 번에 1 개씩 뜨거운 물 한 그릇에 2 초 동안 담그고 손끝으로 몰드에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당깁니다. 디저트를 접시에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체
그릇그릇
1
*어리둥절하게 유지(금형),덮여 냉장,1 주.

장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서빙8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