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고기 콘 브레드 빵

괴물 고기 콘 브레드 빵
레시피 몬스터 고기 콘 브레드 베이크는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35 분. 에 대한 $1.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21 그램,그리고 총 369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피망,날카로운 체다 치즈,닭고기 국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라 수 버터 밀크 파이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할로윈.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빵 몬스터 바 없음, 노 베이킹 몬스터 시리얼 팝스,및 노 베이크 몬스터 그라 놀라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2 인치 주철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양파와 피망을 기름에 4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오븐오븐
2
소시지를 추가하십시오;2 분 요리. 고구마,국물,소금 및 후추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고구마고구마
소시지소시지
국물국물
3
열에서 제거.
4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5
중간 크기의 그릇에 콘 브레드 믹스,버터 밀크,버터 및 계란을 적실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콘 브레드 믹스콘 브레드 믹스
버터 밀크버터 밀크
버터버터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가장자리의 2 인치 이내로 치즈와 소시지 혼합물 위에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시지소시지
치즈치즈
확산확산
7
16~20 분 또는 상단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샤토 인트. 와 미셸 리즐링 4.4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 달러입니다.
샤토 인트 미셸 리즐링
샤토 인트 미셸 리즐링
#14 와인 매니아 최고 100 최고의 구매 2018 샤토 인트. 미셸'컬럼비아 밸리 리슬링은 워싱턴의 컬럼비아 밸리 전역에서 리슬링의 조화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빈티지 후 상쾌하고 맛이 좋으며 중간 건조 리슬링 빈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와인은 미묘한 미네랄 노트와 함께 파삭 파삭 한 사과 향과 맛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그들의"매일 리즐링"즉,마시는 즐거움과 다양한 음식과 일치하기 쉽습니다.신선한 과일,게,순한 치즈 또는 닭고기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