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후추-석류 당밀 유약 칠면조

검은 후추-석류 당밀 유약 칠면조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검은 후추-석류 당밀 유약 칠면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1173 칼로리, 단백질 134 그램,및 지방 47 그램 각각. 에 대한 $4.0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닭고기 주식,소금과 후추,칠면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무염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아몬드 밀크 초콜릿 푸딩 디저트로.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3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은 후추-석류 당밀 유약 칠면조, 석류 당밀,후추,겨자를 곁들인 훈제 햄,및 석류와 구운 칠면조-후추 유약.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오븐을 화씨 450 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석류 당밀,양 고추 냉이,겨자,소금 및 거칠게 갈은 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따로 설정하고 적어도 실온에 앉아 보자 30 맛을 융합 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전에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거칠게 갈은 후추거칠게 갈은 후추
석류 당밀석류 당밀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겨자겨자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4
칠면조 내부에서 목,심장 및 모래 주머니를 제거하십시오. 차가운 물 및 팻 건조와 새 안팎을 씻어. 버터로 새의 전체 표면을 문질러 소금과 후추로 잘(캐비티 포함)양념하십시오. 칠면조를 묶고 큰 굽기 팬안에 선반에 가슴 위로를 두십시요. 약간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45 분 동안 굽습니다. 350 화씨 온도에 열을 감소시키고 대략 1 시간,15 분 오래를 위해 닭 주식의 어떤에 각 15 분을,가봉 굽기 계속하십시요. (허벅지에 삽입 된 인스턴트 읽기 온도계는 화씨 160 도를 등록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치킨 스톡치킨 스톡
버터버터
전체 터키전체 터키
물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5
로스팅의 마지막 15 분 동안 닭고기 스톡으로 가봉을 멈추고 석류 유약 1 컵으로 칠면조 전체를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치킨 스톡
석류석류
전체 터키전체 터키
유약유약
6
오븐에서 칠면조를 제거,나머지 유약 브러시,느슨하게 텐트 나머지 보자 15 분 슬라이스 전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터키전체 터키
유약유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5 m.
서빙8
건강 점수3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