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ENOS의 녹색 콩과 페타 샐러드

ATHENOS의 녹색 콩과 페타 샐러드
아테노스(ATHENOS)의 그린빈 페타 샐러드는 10인분 기준의 오르되브르입니다. 몸매 보이시죠?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55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아테노스 페타 치즈, 양파, 강낭콩, 치즈 마늘 샐러드 드레싱 믹스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2%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녹두&페타 샐러드 , 녹두 페타 샐러드 , 녹두, 호두, 페타 샐러드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콩을 끓는 물에 7분간 삶아주세요. 또는 바삭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물을 빼다; 찬물로 헹구십시오. 그 사이에, 포장에 지시된 대로 샐러드 드레싱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콩을 치즈, 양파, 딜과 함께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딜
4
준비된 드레싱을 추가합니다. 가볍게 섞는다.
5
즉시 봉사하십시오. 또는 뚜껑을 덮고 몇 시간 동안 또는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Dutton-Goldfield Dutton Ranch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3달러 정도 합니다.
더튼-골드필드 더튼 랜치 샤르도네
더튼-골드필드 더튼 랜치 샤르도네
2013년은 러시안 리버 밸리(Russian River Valley)의 또 다른 눈부신 성장기였습니다. 따뜻한 봄, 좋은 꽃 날씨, 길고 적당한 숙성 기간. Dutton Ranch 블렌드용 블록은 9월 9일에서 10월 11일 사이에 수확되었습니다. 과일은 아름답게 깨끗하고 잘 익었고, 우리가 이웃에서 그토록 좋아하는 신맛이 나는 백본과 감미로운 감귤류 및 핵과 맛이 나는 와인을 제공했습니다. 이 와인은 신선함과 균형에 관한 것입니다. 코에서는 메이어 레몬, 배, 미네랄 향이 느껴지고 열대 및 생강 향이 납니다. 입안에서는 이번 시즌의 감미로운 맛이 탄탄한 산미와 계속해서 생각나게 하는 진화하는 과일 코어와 균형을 이룹니다. 레몬 사워볼, 잘 익은 배, 약간의 녹색 사과가 과일 프로필을 채우고 강철 같은 미네랄리티와 달콤한 크림이 이 와인에 우리가 좋아하는 복합성을 더해줍니다. 적당한 알코올과 그린 밸리 특유의 과즙이 풍부한 산미가 신선하고 오래 지속되는 감귤/생강 마무리를 촉진합니다. 이 와인은 잔 속에서 진화하며 5년간의 셀러 숙성을 쉽게 보상할 수 있지만, 두 가지 모두 즉각적인 매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