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콩 수프 2

10 콩 수프 2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10 콩 수프 이이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93 센트. 1 회 제공 포함 134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이 조리법은 2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마늘,소금,당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빠르고 쉬운 수프{메밀 국수 또는 녹두 된장국, 브로콜리 라베와 토스카나 흰 콩 수프-야채 수프에 완전히 다른 트위스트,및 식료품 저장실에서 수프(:소시지,콩 및 시금치와 파스타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물안에 콩 혼합을 밤새껏 적시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2
배수 젖은 콩,토마토 소스,토마토,고추,셀러리,당근,소시지를 슬로우 쿠커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소스토마토 소스
토마토토마토
당근당근
칠리 페퍼칠리 페퍼
소시지소시지
셀러리셀러리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3
모든 재료를 덮을 수있는 충분한 물 을 넣고 소금,후추,닭고기 조미료,양파 가루,마늘로 맛을 내기 위해 수프를 맛보십시오.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8~10 시간 동안 낮게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조미료치킨 조미료
양파 분말양파 분말
마늘마늘
후추후추
콩
물
소금소금
수프수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0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