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얇게 썬 무,피스타치오를 곁들인 아보카도 수프

허브,얇게 썬 무,피스타치오를 곁들인 아보카도 수프
허브,얇게 썬 무,피스타치오를 곁들인 아보카도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3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2.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37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21 그램.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요구르트,마요라나,골파,골파 꽃,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스타치오와 허브를 곁들인 파로, 피스타치오,허브,오렌지로 구운 사탕무,및 아보카도 딥을 곁들인 무.

지침

1
버터 밀크,요거트,아보카도 및 껍질을 벗긴 오이의 1/4 을 믹서기에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로 만든 다음 그릇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오이오이
아보카도아보카도
요거트요거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2
마늘을 소금 1/2 티스푼으로 으깨고 파,허브,칠레,라임 제스트와 함께 퓌레에 저어줍니다. 필요한 경우 소금,후추,라임 주스 및 감미료로 맛을냅니다. 남은 오이를 씨를 뿌리고 잘게 썰어 수프에 넣으십시오. 잘 식힐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조미료를 맛보고 수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조미료조미료
라임 제스트라임 제스트
녹색 양파녹색 양파
수프수프
오이오이
마늘마늘
후추후추
칠리 페퍼칠리 페퍼
허브허브
소금소금
3
수프를 그릇에 넣은 다음 향신료,무,허브 가지 및 피스타치오로 표면을 덮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 너트피스타치오 너트
무
골파골파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국자국자
4
5
책,미국 농무부 영양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6
데보라 매디슨에 의해 데보라 매디슨의 부엌에서 야채 스프에서 저작권(기음)2006 데보라 매디슨에 의해 브로드 웨이 책 출판.데보라 매디슨의 채식 요리와 맛있는 방법으로,각 상을 받았습니다. 채식 요리 모두를 위해 또한 제임스 비어드 상을 받았다,지역의 맛처럼,그녀의 가장 최근의 책. 그녀는 또한 제임스 비어드 상 후보의 저자이며이 두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 고전 그린 요리 책. 그녀는 뉴 멕시코 갈리스테오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그린그린
두부두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5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