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무리의 양지머리

한 무리의 양지머리
필요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한 무리의 양지머리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 인분이며 서빙 당$2.1 입니다. 1 인분 포함 364 칼로리, 2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2 그램 지방.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하누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7 시간 20 분. 햄버거 빵,사이다 식초,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무리를 위한 바베큐, 맥 앤 치즈,그리고 풍선의 다채로운 무리.

지침

1
큰 프라이팬에,양쪽에 기름에 갈색 양지머리;3 쿼터로 전송. 슬로우 쿠커. 같은 프라이팬에 셀러리와 양파를 1 분 동안 볶습니다. 점차적으로 국물,토마토 소스 및 물 추가;팬에서 갈색 비트를 풀기 위해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설탕,수프 믹스와 식초를 추가;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국수 믹스국수 믹스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3
양지머리 위에 붓는다.
4
7-8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슬라이스하기 전에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요리 주스에서 지방을 탈지하십시오.
6
요리 주스와 함께 빵에 고기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쉬라즈,템프라닐로,진판델은 양지머리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스모키 맛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킬리 카논 언약 쉬라즈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키리칸온 협약 시라즈
키리칸온 협약 시라즈
2008 년 협약은 밝은 붉은 색으로 젊은 붉은 색을 띠고 있습니다. 코는 감초,커피 갈기 및 매운 프랑스 오크 숯과 결혼 한 짭짤한 블랙 올리브의 노트를 발산합니다. 어둡고 매운 향기가 미각에 인상적으로 이어집니다. 그것의 이음새가 없는 입 감각 및 짜임새 질감은 오크와 매혹적으로 느린,정밀한 나뭇결 끝을 제공하기 위하여 결합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7 시간, 20 m.
서빙10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