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코넛과 코코아 마카롱

태국 코코넛과 코코아 마카롱
레시피 태국 코코넛과 코코아 마카롱은 대략 아시아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 시간.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당신은 제공 디저트를 얻을 16.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포드맵 친화적 인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09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서빙 당. 1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달걀 흰자,설탕,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0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코코아 코코넛 마카롱, 코코아-계피 마카롱,그리고 레드 코코아 가루 마카롱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큰 유리 또는 금속 혼합 그릇에 거품이 날 때까지 달걀 흰자를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설탕을 넣고 부드러운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계속 치십시오. 당신의 치는 사람을 들어 올리거나 똑바로 털다:달걀 흰자는 날카로운 피크가 아닌 부드러운 고분을 형성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1(3.4온스) 패키지 JELL-O 초콜릿 인스턴트 푸딩1(3.4온스) 패키지 JELL-O 초콜릿 인스턴트 푸딩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소금과 라임 주스를 추가하고 달걀 흰자가 당신이 당신의 치는 사람 또는 털을 들어 올릴 때 그 모양을 보유하고있는 날카로운 피크를 형성 할 때까지 구타를 계속합니다. 코코넛과 코코아 가루를 혼합물에 부드럽게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준비된 베이킹 시트에 큰 스푼으로 혼합물을 떨어 뜨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5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촉감이 단단해질 때까지 약 20 분 동안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팬에 냉각.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는 마카롱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중 4.7 로 타이터스 진판델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9 달러가 소요됩니다.
타이터스 지인판델
타이터스 지인판델
시각적으로 이 와인은 맛 프로파일만큼 영향력이 있으며,화려하게 불투명한 로열 퍼플 코어가 맑은 루비 레드 림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구운 귀리와 갈색 설탕 노트는 발사믹 딸기 감소,희미한 장미 꽃잎 및 안장의 힌트가 뒤 따르는 오븐에서 파삭 파삭 한 것을 연상시키는 코에 수분이 많은 크랜베리-라즈베리 주위에 말립니다. 구개 토스트에,오크 및 침식된 딸기는 카라멜의 높은,밝은 리본에 의해 관을 씌우고,빨간 맛있은 사과 및 수박 사탕에서 옷을 입는다. 그것은 길고 입맛에 가늘고,중간 몸과 타닌에 상당한 흔들림을 보여주는 영원한 마무리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