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 알 목사

타코 알 목사
타코 알 목사는 단지 수 있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42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5 인분을 만듭니다 12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실란트로,주스,오레가노,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에 파인애플 가벼운 음식을 선택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3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타코 알 목사(일명 돼지 고기&파인애플 타코), 타코 알 목사,및 더 나은 타코 알 목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돼지 고기와 다음 9 가지 재료를 큰 지퍼 상단 플라스틱 냉동 백에 넣습니다. 4~24 시간 동안 밀봉하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2
돼지 고기 혼합물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뜨거운 기름에 넣고 10 분 또는 돼지 고기가 끝날 때까지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따뜻한 토르티야와 원하는 토핑으로 혼합물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4
참고:테스트 목적으로 만,우리는 맥코믹 미식가 컬렉션 멕시코 스타일의 칠리 파우더를 사용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5
매운 치킨-파인애플 타코:대체 1 파운드. 돼지 고기 안심을 위해 껍질을 벗기고 뼈로 자른 닭 허벅지. 지시 된대로 레시피를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 안심돼지 고기 안심
닭 허벅지닭 허벅지
파인애플파인애플
전체 치킨전체 치킨
6
밀가루 옥수수와 1/2 컵 닭고기 혼합물(토핑 제외):칼로리 230;지방 4 그램(토 3 그램,모노 5 그램,폴리 1 그램);단백질 5 그램;탄수화물 7 그램;섬유 8 그램;철 50 마그네슘;철 8 마그네슘;나트륨 564 마그네슘;석회질 62 마그네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옥수수밀가루 옥수수
전체 치킨전체 치킨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스톨츠 유기 피노 누아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에 대한 깊은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와 잘 보여줍니다. 모든 것이 노화의 환영 년 중 하나에이 와인의 순서 또는 그 자리에서 술에 취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5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