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 크랩 딥 레시피

칠리 크랩 딥 레시피
레시피 칠리 크랩 딥 레시피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미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82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1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몇 사람은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23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참기름,쌀 식초,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칠리 크랩(신맛과 매운 소스의 게)레시피, 칠리 크랩 레시피,및 아티 초크 크랩 딥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은 조개류에 좋은 선택입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샤토 인트. 와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샤토 인트 미셸 인디언 웰스 샤도네 와인
"우리의 인디언 웰스 샤르도네는 왈 루크 슬로프와 같은 따뜻한 사이트의 전형적인 매력적인 열대 과일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샤르도네의 잘 익은 파인애플과 버터 스카치 맛과 풍부하고 크림 같은 질감을 좋아합니다. 가리비,스캄피 또는 풍부한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로 맛보십시오."-밥 베르테우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