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야채 쇠고기 스튜

짭짤한 야채 쇠고기 스튜
짭짤한 야채 쇠고기 스튜는 약 2 시간 4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278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7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2 개이며 서빙 당$1.35 입니다. 158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소금,토마토 소스,샐러드 드레싱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짭짤한 야채 스튜, 짭짤한 쇠고기 스튜,및 짭짤한 쇠고기 스튜.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중간 열에 샐러드 드레싱에 갈색 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다음 10 재료를 추가;종기에 가져다. 1-1/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감자,당근,피망,양파를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45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매끄러운 때까지 밀가루와 차가운 물 결합;점차적으로 스튜로 저어.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하고 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베이 리프를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스튜스튜

추천 와인: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

비프 스튜는 쉬라즈,카베르네 소비뇽,말벡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풀 바디 레드 와인은 푸짐한 쇠고기 스튜를위한 완벽한 반주입니다. 당신은 레 크레테 쉬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개 등급과 병 당 약 33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레 크레테 시라
레 크레테 시라
가닛 색조의 루비. 베리 언더 톤으로 코에 구운 향신료의 얇은 층. 부드럽고 좋은 맛과 신선도,입맛에 균형.이 와인을 첫 번째 코스,퐁듀,붉은 고기,게임,치즈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0 m.
서빙12
건강 점수4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