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 개

짠 개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음료? 짠 개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300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67 입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오이,보드카,꿀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6%,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제 새 개 피자, 구운 채소 핫도그 해시,및 짠 너트 파이.

지침

1
작은 냄비에 물 1 컵과 꿀을 섞습니다. 종기를 가져오고 열을 차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냉각 그릇에 전송합니다.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중간 크기의 그릇에 오이 조각의 절반을 자몽 세그먼트 및 간단한 시럽과 섞습니다. 주스를 추출하고 가볍게 오이를 분쇄하기 위해 털로 그들을 아래로 눌러 그들을 혼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1-1/2온스 진1-1/2온스 진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보드카,라임 주스,좀 더 간단한 시럽과 1 컵 가볍게 짓 눌린 얼음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파슬리, 딜 및/또는 골파 등 다진 신선한 녹색 허브 1테이블스푼파슬리, 딜 및/또는 골파 등 다진 신선한 녹색 허브 1테이블스푼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5
바위 안경 4 개에 붓고 위에 약간의 소금을 갈아주세요. 양자택일로,투수안에 봉사하고 너가 개인적인 음료를 따르는 때 소금에 뿌리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