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인 달콤한 고추

절인 달콤한 고추
절인 달콤한 고추는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0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5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바나나 고추, 카놀란 오일, 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2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달콤한 바나나 고추 절임, 조의 달콤한 바나나 고추 절임, 픽어페퍼 파스타(매콤하고 달콤한 고추 소스를 곁들인 부카티니)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붉은 고추와 바나나 고추를 조각으로 자르고 씨를 버립니다. 고추를 뜨거운 1파인트 병 5개에 상단에서 1/2인치 이내로 포장합니다. 양파, 마늘, 기름을 병에 나누어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소스 3온스우스터소스 3온스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2
큰 냄비에 물, 식초, 설탕, 소금을 넣고 끓입니다. 뜨거운 액체를 후추 혼합물 위에 조심스럽게 국자로 1/2인치 남겨둡니다. 헤드스페이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국자국자
3
기포를 제거하고 필요한 경우 뜨거운 액체를 추가하여 헤드스페이스를 조정합니다. 테두리를 닦아냅니다. 항아리의 중앙 뚜껑; 손가락 끝이 단단해질 때까지 밴드를 조입니다.
4
끓는 물이 담긴 통조림통에 항아리를 넣고 물로 완전히 잠기도록 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15분 동안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병을 제거하고 식힙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Weinert Cavas de Weiner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6달러 정도 합니다.
바이너트 카바스 드 바이네르트
바이너트 카바스 드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0 m.
서빙5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