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밀 할라

전체 밀 할라
레시피 디의 통밀 할라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 시간 50 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채식 유대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416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7 센트,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빵으로 잘 작동 하누카. 활성 효모,소금,세분화 된 무 칼로리 수크랄로스 감미료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통 밀 할라, 통 밀 할라 빵,및 말린 크랜베리와 세이지로 채우는 통밀 할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효모와 물 함께 혼합,크림 층이 위에 형성 될 때까지 서 보자,약 5 분. 계란 3 개,감미료,버터,통밀가루,다용도 밀가루,압연 귀리를 넣습니다. 반죽을 가루로 빻은 표면에 뒤집어 부드럽고 탄력이 될 때까지 5~10 분 동안 반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 밀가루통 밀가루
압연 귀리압연 귀리
감미료감미료
버터버터
반죽반죽
물
효모효모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반죽을 컴팩트 한 둥근 모양으로 만들고 기름칠 한 그릇에 넣으십시오. 반죽을 그릇에 여러 번 뒤집어 반죽의 표면에 기름을 바르고 젖은 천으로 그릇을 덮고 크기가 두 배가 될 때까지 약 2 시간 동안 따뜻한 곳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반죽을 아래로 펀치하고 3 개의 동일한 크기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일해서,당신의 엄지 및 대략 12 인치 길이의 간격에 관하여 밧줄로 반죽 조각을 구르십시오. 밧줄은 끝에 중앙 그리고 더 얇은에서 더 뚱뚱해야 한다. 상단에 3 개의 로프를 함께 꼬집고 땋습니다. 오른쪽으로 가닥으로 시작,중간 가닥 위에 왼쪽으로 이동(그 가닥은 새로운 중간 가닥이된다.)왼쪽으로 가장 먼 가닥을 가지고,새로운 중간 가닥 위로 이동합니다. 계속 꼬기,교대 측면 각 시간,덩어리 꼰 될 때까지 함께 끝을 꼬집어 하 고 깔끔한 모습에 대 한 아래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펀치펀치
롤
4
꼰 할라를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마른 천으로 덩어리를 커버 하 고 두 배로,약 1 시간 때까지 따뜻한 자리에 상승 하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할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구타 달걀 1 개로 덩어리를 닦고 예열 된 오븐에서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30~4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7
썰기 전에 식히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0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