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뵈르 블랑 소스를 곁들인 마히마히

오렌지 뵈르 블랑 소스를 곁들인 마히마히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테리언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오렌지 뵈르 블랑 소스를 곁들인 마히마히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99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292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23g이 들어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시간 45분이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후추, 버터, 버터, 파슬리 잎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5%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비슷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튀긴 채소를 곁들인 오렌지 바질 구이 마히마히 레시피, 블러드 오렌지, 아보카도, 적양파 살사를 곁들인 마히마히, 오렌지 바나나를 곁들인 캐슈코코넛 크러스트 마히마히 살사.

지침

1
작은 그릇에 라임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에센셜 오일을 빼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나오므로 뜨거울 수 있으므로 취급할 수 있을 정도로 식을 때까지 따로 보관해 두세요. 생선에 소금과 후추로 양념을 하고 재워두기 위해 반응하지 않는 용기에 담습니다. 생선 위에 라임즙을 짜내고 그릇에 껍질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큐브로 조리된 사슴고기큐브로 조리된 사슴고기
굵게 다진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굵게 다진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
라임라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잘게 썬 얇은 프로슈토 4개잘게 썬 얇은 프로슈토 4개
2
필레 위에 데킬라를 붓고 뚜껑을 덮은 후 냉장고에 최소 2시간 동안 재워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데킬라데킬라
3
식사 시간 약 20~25분 전, 냄비에 오렌지 주스와 와인을 넣고 양이 절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중간 불로 끓여 오렌지 뵈르 블랑을 준비합니다. 헤비 크림을 저어주고 살짝 끓인 후 약한 불로 줄여 걸쭉하게 만듭니다. 파슬리를 뿌려서 따뜻한 곳에 잠시 보관해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뷰르 블랑뷰르 블랑
굵게 다진 블루 옥수수 토르티야 2개굵게 다진 블루 옥수수 토르티야 2개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파슬리파슬리
오렌지오렌지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비 쉘 파스타베이비 쉘 파스타
4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간 불로 가열하고 버터를 넣습니다. 절인 필레의 살 부분을 먼저 구워 표면이 캐러멜화되기 시작하고 생선이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2~3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뒤집어서 피부 쪽을 그을립니다. 5~8분간 또는 살이 살짝 눌렀을 때 살이 다시 튀어 나올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리 익히는 귀리 2-3/4컵빨리 익히는 귀리 2-3/4컵
물고기물고기
스플래시 올리브 오일스플래시 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9인치) 딥디쉬 파이 크러스트, 부분적으로 굽고 식힌 것(9인치) 딥디쉬 파이 크러스트, 부분적으로 굽고 식힌 것
5
트레이에 꺼내서 휴식을 취하세요.
6
서빙 직전에 버터를 소스에 섞어서 생선 위에 숟가락으로 얹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리 익히는 귀리 2-3/4컵빨리 익히는 귀리 2-3/4컵
화이트 와인 또는 쇠고기 육수 3/4컵화이트 와인 또는 쇠고기 육수 3/4컵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망고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망고 1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Pinot Noir, Pinot Grigio 및 Gruener Veltliner는 Mahi Mahi의 최고 선택입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Stoltz Organic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6달러 정도 합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농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의 깊고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와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이 수년간의 숙성을 환영하거나 그 자리에서 마실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