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러피 이탈리아노

오렌지 러피 이탈리아노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Orange Roughy Italiano를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3g의 단백질 , 7g의 지방 , 총 178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5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오레가노, 양파, 후추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원시 및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9%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Orange Roughy , Orange Chicken Italiano 및 Broiled Orange Roughy가 있습니다.

지침

1
쿠킹 스프레이를 뿌린 커다란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호박, 양파, 오레가노를 기름에 넣고 5분간 또는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 패키지) 라임 젤라틴, 분할각 패키지) 라임 젤라틴, 분할
포크 1개포크 1개
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사워 크림 또는 멕시칸 사워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2
필레에 소금과 후추를 뿌립니다. 호박 혼합물 위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록 콜비 치즈블록 콜비 치즈
포크 1개포크 1개
3
토마토를 뿌린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0분 동안 끓이거나 포크로 생선 조각이 쉽게 부서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4
치즈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2분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Orange Roughy는 피노 누아(Pinot Noir), 스파클링 와인(Sparkling Wine),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해산물에 따라 다양한 와인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바디감의 화이트 와인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이 그 효과를 발휘하며 미묘한 맛을 없애지 않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elle Glos Las Alturas Vineyard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5달러입니다.
벨 글로스 라스 알투라스 포도원 피노 누아
벨 글로스 라스 알투라스 포도원 피노 누아
Monterey 카운티의 Santa Lucia Highlands에서 가장 재배 가능한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한 이 깨끗한 벤치는 Las Alturas Vineyard에 일정한 햇빛과 Gloria 사질토 토양이 있는 시원하고 해안적인 날을 제공합니다. 이 15에이커 포도원을 심을 때, 우리는 다양한 피노 누아 클론을 토지의 개별 경사면과 토양 속성에 연결했습니다. 이러한 클론 선택으로 인해 과일의 강도가 유지되도록 의도적으로 수확량을 낮게 유지했습니다. 매우 어두운 버건디; 블랙 체리와 경작지의 향이 풍부하고 감각을 즐겁게 합니다. 팔레트는 꽉 차고 쫄깃하며 풍부합니다. 베리 파이 필링, 달콤한 향신료, 자두 향이 입안을 감싸며, 이 모든 것이 복잡한 질감 구조로 둘러싸여 있어 한 모금 더 마시고 싶어지는 우아하고 유연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