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 브라우니

오레오 브라우니
레시피 오레오 브라우니 준비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채식 미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66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40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0 그램 각각.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822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레오,밀가루,곡물 바다 소금,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레오 브라우니, 오레오 엠&엠 브라우니,및 오레오 청크 브라우니.

추천 와인: 크림 셰리, 마데이라, 프로세코는

크림 셰리,마데이라,프로 세코는 오레오 쿠키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 스티,크림 셰리가 들어간 열매가 많은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코리아데파트는 코리아데파트 웹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온라인 쇼핑몰과 관련이 없으며,다른 쇼핑몰로 인한 피해와 손실에 대해 책임이 없음을 밝힙니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으로 달콤한 소금에 절인 너트와 갈색 향신료 향이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둥근 리드,무성한,긴 적당히 풀 바디 미각,맛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