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수프 돼지갈비

양파수프 돼지갈비
양파 수프 돼지갈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유제품이 없고 포드맵 친화적인 이 레시피는 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61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553칼로리, 단백질 42g, 지방 10g이 들어 있습니다. 27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쌀, 돼지갈비, 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조리법을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94%로 이 요리는 정말 훌륭합니다. Knocks and Chops: 매콤한 사우어크라우트를 곁들인 Knockwurst와 베이컨, 사과, 양파를 곁들인 훈제 돼지갈비, 배, 적양파, 페타&양파를 곁들인 꿀 조림 돼지갈비, 유사한 레시피를 위한 사과 양파 돼지갈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칠리마늘 소스도 가능)(칠리마늘 소스도 가능)
2
갈색 돼지갈비를 중간 프라이팬에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중간 크기의 그릇에 수프 믹스와 밥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갈비돼지 갈비
국수 믹스국수 믹스
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붉은 피망, 1/2인치 주사위로 자른다붉은 피망, 1/2인치 주사위로 자른다
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
3
함께 섞어서 9x13인치 베이킹 접시 바닥에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플레인 그릭 요거트 컵플레인 그릭 요거트 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나눈 것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나눈 것
4
밥 위에 노릇하게 구워진 갈비를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패키지 건조 국수 수프 믹스
5
물을 전체적으로 천천히 부어주세요. 접시를 알루미늄 호일로 단단히 덮고 예열된 오븐에서 1시간 동안 굽거나 돼지고기의 내부 온도가 63°C에 도달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분 패킷)(2인분 패킷)
해동한 냉동 고추 볶음 야채 블렌드 2컵해동한 냉동 고추 볶음 야채 블렌드 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
(칠리마늘 소스도 가능)(칠리마늘 소스도 가능)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누아, 샤르도네, 리슬링은 돼지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나 크림 소스를 곁들인 간단한 볶음 요리에 잘 어울리고, 드라이 리슬링은 허니 머스타드나 사과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고기 요리에 안전한 선택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