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로 문지른 옆구리 스테이크

양파로 문지른 옆구리 스테이크
양파를 곁들인 옆구리 스테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4g의 단백질, 8g의 지방, 총 18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30가지 레시피 전체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08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쇠고기 옆구리 스테이크, 마늘 정향, 소금 및 소수의 기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8%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치폴레로 문지른 옆구리 스테이크, 앵초로 문지른 옆구리 스테이크, 향신료로 문지른 옆구리 스테이크 등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세요.

지침

1
그릇에 처음 8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스테이크의 양면을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사비 코팅 완두콩 1-1/4컵와사비 코팅 완두콩 1-1/4컵
2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넣으세요. 봉지를 밀봉하고 3~4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
3
브로일러 팬에 스테이크를 놓습니다. 불에서 3~4인치 정도 굽습니다. 각 면을 6~8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정도 익을 때까지 굽습니다(미디엄 레어의 경우 고기 온도계는 145°, 미디엄 160°, 웰던 170°를 읽어야 합니다). 곡물 전체를 얇게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절인 생강, 작은 유리병 1개, 10~12온스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플랭크 스테이크(Flank Steak)에 좋은 선택입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코기 부위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지방이 많은 부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굵은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Iron Horse Wedding Cuvee입니다. 별 5개 중 4.1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9달러입니다.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이것은 Iron Horse의 가장 로맨틱한 버블리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험할 정도로, 맛있게 마시기 쉽고, 과일향이 강하고, 건조하고 우아하며, 작은 거품과 놀랍도록 긴 여운을 지닌 이 제품을 묘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