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회향&로켓 샐러드

악몽 회향&로켓 샐러드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조리법 상자,악몽 회향 및 로켓 샐러드 조리법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호르 도브르에는 14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양파,올리브 오일,팩 로켓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향,무 및 로켓 샐러드와 구운 송어, 톡 쏘는 디종 허브 드레싱을 곁들인 라디 키오 상추 회향 샐러드,및 소시지,펜넬&로켓 푸실리.

지침

1
레몬 주스와 기름을 함께 털어 낸 다음 잘 양념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회향,로켓,양파 및 레몬 제스트를 던지십시오. 서빙 큰접시안에 위로 쌓고 즉시 먹으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추천 와인: 샤르도네, 그루 너 벨트라이너, 소비뇽 블랑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그루너 벨트라이너,소비뇽 블랑과 페어링해보세요.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 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와 함께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2 달러가 든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이 와인은 로치 올리 속성과 러시아 강 계곡의 독특한 특성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잘 익은 사과,열대 과일,헤이즐넛 및 향신료의 향이 풍부한 사과 맛과 선명한 산도와 결합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4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