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해산물 샐러드

스페인 해산물 샐러드
스페인어 해산물 샐러드는 수 있습니다 유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6.7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620 칼로리, 단백질 55 그램,및 지방 39 그램 서빙 당.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5 분.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정결 한 소금과 후추,파슬리,올리브,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리브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한 그릇 초콜릿 오트밀 쿠키 디저트로.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스페인 해산물 파스타, 해산물 스페인 쌀,및 스페인 해산물 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직접 굽기를 위해 숯 또는 가스 그릴을 높이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카놀라 오일 새우와 오징어를 브러시,약간 양쪽에 까맣게 단지를 통해 요리 될 때까지 소금과 후추와 그릴 뿌려,약 4 새우 분 6 오징어 몸과 촉수에 대한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오징어오징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새우,오징어,게,고추,셀러리,양파,올리브,코니 숑,파슬리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두 번째 그릇에 식초,올리브 오일,레몬 제스트 및 주스를 함께 휘젓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오징어오징어
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샐러드 위에 붓고 결합 던져. 맛을 섞을 수 있도록 30 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