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오븐 오믈렛

스위스 오븐 오믈렛
스위스 오븐 오믈렛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87칼로리 , 단백질 11g , 지방 13g 으로 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7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설탕, 양파, 계란,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스위스 오믈렛 롤업 , 햄 및 스위스 오믈렛 , 구운 스위스 앤 소시지 오믈렛이 포함됩니다.

지침

1
10인치에서. 오븐용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적양파와 설탕을 넣고 중간 불로 10~12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페퍼로니, 선택사항페퍼로니, 선택사항
6등분으로 자른 빨간색 감초 레이스 1개6등분으로 자른 빨간색 감초 레이스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타소돼지고기 타소
2
1/4 컵을 제거하십시오; 따로.
3
프라이팬에 파, 머스타드, 백리향을 넣고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
잘게 썬 피칸이나 호두(서빙용)잘게 썬 피칸이나 호두(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타소돼지고기 타소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그릇에 계란, 물, 소금, 후추를 넣고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감초 레이스감초 레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5
프라이팬에 붓고 치즈 1/4컵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페퍼로니 4온스잘게 다진 페퍼로니 4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타소돼지고기 타소
6
뚜껑을 덮지 않고 375°에서 10-15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칼을 집어넣어 깨끗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예약된 양파 혼합물과 남은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페퍼로니 4온스잘게 다진 페퍼로니 4온스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
준비된 풀드 포크 1/4컵준비된 풀드 포크 1/4컵
7
웨지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refoot Bubbly Pink Moscato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폭발적인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차갑게(화씨 36~40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 거품은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맛이 레드 라즈베리, 딸기, 석류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크리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즐겨보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