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콩 수프

세 콩 수프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세 콩 수프는 시도해 볼 만한 놀라운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1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2g으로 12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77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병아리콩, 바질, 강낭콩, 마늘 정향이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남색 콩(햄과 콩) 수프, 빠르고 쉬운 수프(소바 국수 또는 녹두를 곁들인 된장 수프, 브로콜리 라베를 곁들인 토스카나 흰 콩 수프 - 완전히 다른 야채 수프 트위스트)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양파를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다음 9가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뚜껑을 덮지 않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3
콩과 시금치를 추가합니다.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Perrier-Jouet Grand Brut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5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