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춘권(차 지오)레시피

베트남 춘권(차 지오)레시피
베트남 스프링 롤스(차 지오)레시피는 수 있습니다 중국(본토)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390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21 그램.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02 서빙 당.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가게에 가서 새우,녹두 국수/셀로판 국수/유리 국수-물,생선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집어 들고 오늘 만드십시오. 이 레시피에 5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베트남어 스프링 롤 레시피(차 지오)(레드 랜턴 선명 파, 새우 스프링 롤(베트남 롤 레시피),및 베트남 스프링 롤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보타니 와인 메리 딜레이 니 슈닌 블랑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2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보타니카 와인스 메리 딜레이니 슈냉 블랑
보타니카 와인스 메리 딜레이니 슈냉 블랑
순수하고 농축 된 배,감귤류 및 석재 과일,물을주는 산도 및 악몽 같은 미네랄 코어가 복합적이고 우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