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와 피스타치오 과카몰리

배와 피스타치오 과카몰리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배와 피스타치오 과카몰리를 만들어 보세요. 1회 제공량에는 304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8g이 들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8인분이며 1회 제공량당 $1.16입니다. 두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3명이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후추, 마늘, 하스 아보카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3%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배 & 피스타치오 크리스프, 배, 피스타치오 및 파스닙 수프, 배, 피스타치오 및 파스닙 수프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아보카도와 배를 중간 크기 그릇에 함께 넣습니다. 고수, 라임 주스, 고수풀, 소금 1/2티스푼, 마늘, 할라피뇨를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맛에 소금과 후추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3
서빙 그릇에 옮기고 피스타치오를 뿌리고 라임 웨지와 블루 옥수수 토르티야 칩을 곁들여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토틸라 칩옥수수 토틸라 칩
라임 웨지라임 웨지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과카몰리? 피노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Barefoot Bubbly Extra D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의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샴페인은 잘 익은 사과 향과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을 선사합니다. 토스트 향이 크리미하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냉장(36~40°F)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거품은 여러 층의 과일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입맛을 즐겁게 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