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마카롱 병아리

레몬 마카롱 병아리
레몬 마카롱 병아리는 당신이 찾고 있는 멕시코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76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0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디저트로 가장 효과가 좋으며 약 55분 안에 완료됩니다. 코코넛 플레이크, 달걀 흰자, 오렌지 및/또는 젤리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의 스푼 점수를 얻었으며 이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레몬 마카롱 타르트렛 , 노 베이크 레몬 마카롱 치즈케이크 , 코코넛 레몬 마카롱 네스트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25도까지 예열하세요. 베이킹 시트 두 개에 양피지를 깔아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준비된 레몬 커드 1/4컵준비된 레몬 커드 1/4컵
1 14온스 봉지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1 14온스 봉지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
1 14온스 봉지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1 14온스 봉지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
2
코코넛, 레몬 커드, 달걀 흰자, 소금을 중간 크기 그릇에 넣고 균일한 농도가 될 때까지 주걱으로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레몬 커드레몬 커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혼합물을 넉넉히 큰 스푼으로 달걀 모양으로 굴려 준비된 베이킹 시트에 큰 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놓습니다. 나머지 믹스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바닥이 약 20분 정도 굽고 코코넛 조각 몇 개가 진한 황금빛 갈색으로 변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그 사이에 젤리빈을 세로로 반으로 잘라 따로 보관해 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콩젤리 콩
6
오븐에서 마카롱을 꺼내어 다룰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식힌 후 약 5분 동안 여전히 따뜻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7
젤리빈 반쪽 중 하나를 잡고 끝을 꼬집어 뾰족한 부리를 만듭니다. 끝 부분을 반짝이는 부분이 위로 향하게 잡고 둥근 끝 부분을 마카롱 옆면에 밀어 넣습니다. 미니 초콜릿 칩 2개를 봉우리 쪽이 안쪽으로 들어가게 하여 부리 양쪽 마카롱에 눈 모양으로 밀어 넣습니다. 나머지 마카롱도 반복하여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니 초콜릿 칩미니 초콜릿 칩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마카롱은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30
건강 점수0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