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반찬?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98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합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베이컨 스트립,셀러리 씨,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 시간 1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9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그리고 뜨거운 독일 감자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3 쿼터에서 천천히 밥솥,감자,셀러리 및 양파를 결합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물,식초,설탕,타피오카,소금,셀러리 씨,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타피오카타피오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감자 위에 붓고 부드럽게 저어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3
덮개를 덮고 4-5 시간 동안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베이컨과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추천 와인: 리즐링, 도른펠더는

리슬링과 도른펠더는 독일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의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독일 리슬링은 해산물 및 슈니첼과 훌륭하게 어울리며 도른펠더와 같은 독일 레드는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5 성 중 4.7 점으로 샤를 드 카자노브 테테 드 쿠베 브루트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40 달러가 소요됩니다.
샤를 드 카자노브 테테 드 쿠베 브루트
샤를 드 카자노브 테테 드 쿠베 브루트
미세한 거품은 황금색 배경에 큰 끈을 형성합니다. 과일 코와 맛있는,지속적인 보리 설탕과 브리오슈 맛. 매우 다재다능한 매우 활기찬 와인. 이 파티를위한 밝고 태평 샴페인입니다!이 샴페인은 조개류,돼지 고기 요리,순하고 부드러운 치즈,풍부한 생선과 잘 어울립니다.혼합:10%샤르도네,30%피노 뫼니에,60%피노 누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10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