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와 태국 가지를 곁들인 정글 카레

돼지 고기와 태국 가지를 곁들인 정글 카레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돼지 고기와 태국 가지 시도 정글 카레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1.6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243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식물성 기름,돼지 고기 안심,바이 그라파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소수의 사람들 만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돼지 고기와 태국 가지를 곁들인 정글 카레, 태국 정글 카레,및 태국 레드 카레 쇠고기와 가지.

지침

1
가지를 다듬고 1 인치 웨지로 자릅니다(변색을 피하기 위해 오일을 가열하기 전에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지가지
식용유식용유
2
따뜻한,약 30 초까지 중간 열에 냄비에 열 오일(위 참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웍
3
카레 페이스트(맛을 내기 위해)를 넣고 매우 향긋하고 그늘이 어두워 질 때까지 2~3 분 동안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4
돼지 고기를 넣고 고열로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1~2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5
가지,그라차이,콩,아기 옥수수,육수를 넣고 가지가 파삭 파삭하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3~5 분 동안 저어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기 옥수수아기 옥수수
가지가지
콩
주식주식
6
생선 소스,라임 잎,칠레,소금을 넣고 끓인 다음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바질 반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잎라임 잎
생선 소스생선 소스
바질바질
칠리 페퍼칠리 페퍼
소금소금
7
남은 바질을 얹은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질바질
1
길고 가느 다란 아시아 가지는 태국 사과 가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태국 사과 가지는 전통적으로 날것 또는 파삭 파삭 한 부드러운 것으로 먹지만 아시아 가지는 미리 조리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지가지
사과사과
2
아시아 가지를 1 인치 입방체로 자르고 식물성 기름 1 큰술과 함께 던진 다음 예열 된 400 의 얕은 베이킹 팬에서 1 층으로 굽습니다. 조리법을 진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가지가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성분

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태국 사과 가지(아래 요리사 노트 참조)태국 사과 가지(아래 요리사 노트 참조)8통조림으로 만들어진 아기 옥수수,헹구고,배수하고,세로로 반으로 자른통조림으로 만들어진 아기 옥수수,헹구고,배수하고,세로로 반으로 자른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줄리엔 스트립 껍질을 벗긴 신선 또는 냉동 그라차이(덜 갈란 갈 또는 야생 생강,냉동시 해동)또는 병에 담긴 그라차이,헹굼 또는 생강을 배수합니다줄리엔 스트립 껍질을 벗긴 신선 또는 냉동 그라차이(덜 갈란 갈 또는 야생 생강,냉동시 해동)또는 병에 담긴 그라차이,헹굼 또는 생강을 배수합니다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태국 치킨 스톡태국 치킨 스톡1신선한 치 파 칠레 또는 2 개의 빨간 할라프 칠레 고추,얇게 십자형으로 자르고 씨앗은 버려졌습니다.신선한 치 파 칠레 또는 2 개의 빨간 할라프 칠레 고추,얇게 십자형으로 자르고 씨앗은 버려졌습니다.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반주:태국 절인 마늘(그라티 암 동)반주:태국 절인 마늘(그라티 암 동)8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중국 긴 콩 또는 녹색 콩,1 인치 조각으로 잘라중국 긴 콩 또는 녹색 콩,1 인치 조각으로 잘라20인치긴)신선 또는 냉동 카피 르 라임 잎(때때로 바이 막 루트)긴)신선 또는 냉동 카피 르 라임 잎(때때로 바이 막 루트)3(겨울)남 플라(아시아 생선 소스,바람직하게는 태국)남 플라(아시아 생선 소스,바람직하게는 태국)68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돼지 고기 안심,세로로 반으로 자른 다음 1/4 인치 두께로 얇게 썬 것돼지 고기 안심,세로로 반으로 자른 다음 1/4 인치 두께로 얇게 썬 것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타이 레드 카레 페이스트타이 레드 카레 페이스트2(겨울)1/4 컵 식물성 기름에1/4 컵 식물성 기름에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느슨하게 포장 된 바이 그라파오(거룩한 바질 잎)느슨하게 포장 된 바이 그라파오(거룩한 바질 잎)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라 츠 유기 그루너 벨트 라이너(1 리터)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한,그리고 흰 후추,사과,그리고 미각에 감귤 류의 노트와 매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