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양배추

달콤한 양배추
Sweet Slaw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47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21g의 지방, 총 25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피망, 소금, 파인애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사실 이 반찬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42%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Sweet & Sour Slaw, Sweet-and-Spicy Slaw 및 Sweet Restaurant Slaw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양배추, 양파, 당근, 셀러리, 피망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드레싱 재료를 결합합니다. 양배추 혼합물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서빙하기 최소 1시간 전에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