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준(김치 팬케이크)과 디핑 소스

김치준(김치 팬케이크)과 디핑 소스
김치 6 월(김치 팬케이크)과 디핑 소스는 호르 도브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9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유제품 무료 채식 레시피는 8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1 센트. 102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몇몇 사람들은이 한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간장을 선택,김치에서 예약 주스,녹색 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2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시도 간장 소스를 곁들인 김치 튀김, 간장 소스를 곁들인 김치 튀김,및 간장 소스를 곁들인 매우 쉬운 김치 팬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김치,김치 주스,밀가루,계란,파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김치김치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주스주스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큰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각 팬케이크에 약 1/4 컵의 반죽을 사용하여 프라이팬에 부어 가능한 한 얇게 펴십시오. 팬케이크를 설정하고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한 면당 3~5 분 동안 한 번 돌립니다. 시즌 소금 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쌀 식초,간장,참기름,칠리 페퍼 플레이크,구운 참깨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쌀 식초쌀 식초
참깨참깨
참기름참기름
간장간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4
팬케이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김치?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을 가진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오리지널 슈닌은 와인의"오리지널",활기찬 페쉬 과일 캐릭터를 보존하기 위해 오크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생강,인동 덩굴과 오렌지 꽃과 사랑스러운 미네랄의 힌트와 함께,파인애플,황금 맛있는 사과와 감귤류의 즙이 많은 맛으로 포장입니다. 슈닌 마스터 브루어 라츠에게서 받은 이 밝고 맛있는 제물은 최고의 루아르 계곡 슈닌과 경쟁합니다."정말 깨끗한 컷,흰색 복숭아,인동 덩굴과 미네랄 노트는 긴 통해 드라이브,잘 정의 된 마무리. 여기에 묻혀있는 바삭 바삭한 산도 있습니다."와인 스펙 테이터89 포인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