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스콘

고구마 스콘
고구마 스콘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252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9g이 들어 있습니다. 1인분당 34센트로 8인분의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유럽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베이킹파우더, 베이킹소다, 흑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30%인 이 요리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고구마 스콘, 고구마 스콘, 고구마 스콘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흑설탕, 베이킹 파우더, 호박 파이 스파이스, 소금, 베이킹 소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형 또는 애호박, 세로로 4등분하고 1/2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대형 또는 애호박, 세로로 4등분하고 1/2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굵게 다진 피칸이나 다진 호두굵게 다진 피칸이나 다진 호두
1(9인치) 냉장 페이스트리 크러스트1(9인치) 냉장 페이스트리 크러스트
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비슷해질 때까지 버터를 자릅니다. 작은 그릇에 계란, 고구마, 버터밀크를 넣고 휘젓습니다. 촉촉해질 때까지 건조 재료에 첨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포장된 흑설탕 3-1/4컵포장된 흑설탕 3-1/4컵
단단하고 일반 염소 치즈를 거칠게 부숴서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합니다.단단하고 일반 염소 치즈를 거칠게 부숴서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합니다.
둥근 스폰지 케이크둥근 스폰지 케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껍질을 벗겨 약 1/2인치 두께로 썬 붉은 양파껍질을 벗겨 약 1/2인치 두께로 썬 붉은 양파
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
3
가볍게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켜십시오. 밀가루를 살짝 묻힌 손으로 반죽을 10~12회 반죽합니다. 8인치에 두드려보세요. 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종 장식용 사탕각종 장식용 사탕
4
8개의 웨지로 자릅니다.
5
웨지를 분리하고 쿠킹 스프레이로 살짝 코팅한 베이킹 시트에 1인치 간격으로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타르트 사과(1/8인치 슬라이스)얇게 썬 껍질을 벗긴 타르트 사과(1/8인치 슬라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
6
400°에서 16-21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5분간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튼튼한 판지튼튼한 판지
잘게 썬 토마토 3/4컵잘게 썬 토마토 3/4컵
7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모스카토 다스티가 스콘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