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처트니 칩(세브 푸리)

감자 처트니 칩(세브 푸리)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7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55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양파,실란트로,감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전체 30,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세브 푸리,세브 푸리 만드는 법,뭄바이 세브 푸리, 파니 푸리,파니 푸리 만드는 법/쉬운 파니 푸리,및 수카 벨 푸리 또는 드라이 벨 푸리-뭄바이 거리 음식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플래터에 단일 층에 칩을 정렬합니다. 마운드 감자,양파,똑같이 칩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감자 튀김감자 튀김
양파양파
2
매콤한 요구르트와 타마 린드 데이트 처트니,그린 처트니 1/4 티스푼,세브 1 티스푼,고수 1/4 티스푼으로 각 칩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타마린드타마린드
처트니는처트니는
요거트요거트
날짜날짜
3
매운 요구르트:그릇에 일반 무 지방 요구르트 6 테이블 스푼과 커민,설탕,소금 1/4 티스푼을 섞습니다. 약 6 큰술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 지방 플레인 요거트무 지방 플레인 요거트
지상 커민지상 커민
요거트요거트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녹색 처트니:믹서기에 굵게 다진 신선한 고수 1 컵을 넣고 섞습니다. 1 큰술 무가당 났습니다 건조 코코넛;1 큰술 라임 주스;1/2 작은 술 각 설탕과 소금. 부드러워 질 때까지 소용돌이 치며 블렌딩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충분한 물(2~4 큰술)을 추가합니다. 최대 1 일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약 1/3 컵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말린 코코넛말린 코코넛
라임 주스라임 주스
칠리 페퍼칠리 페퍼
처트니는처트니는
설탕설탕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