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도프 샐러드와 꿀 유약 메추라기

월 도프 샐러드와 꿀 유약 메추라기
월 도프 샐러드와 꿀 유약 메추라기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반찬. 1 회 제공 포함 12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에 대한 $1.1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맑은 꿀,백리향 가지,와인 식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레시피에는 3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5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38%,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무화과와 발사믹 유약 메추라기, 프리지 및 브뤼셀 새싹 잎을 곁들인 석류 유약 메추라기,및 월 도프 먹거리와 겨자 유약 로스트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식초,꿀,백리향 가지를 그릇에 넣으십시오. 혼합물의 절반을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웨지 모양으로 자르다, 1 )웨지 모양으로 자르다, 1 )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초 밧줄을 비틀다감초 밧줄을 비틀다
2
다음 커버하고 적어도 1 시간 동안 재워두고,코트로 전환,메추라기를 추가합니다.
3
열 오븐 200/팬 180/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하루 묵은 시골빵하루 묵은 시골빵
4
중간 불로 철판을 가열 한 다음 메추라기를 각면에 약 5 분 동안 일괄 처리하여 멋지게 까맣게 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일단 준비,로스팅 주석에 배치,다음 로스트 5 분. 5 분 동안 휴식을 취한 다음 나머지 매리 네이드 위에 솔질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두구 가루 또는육두구 가루 또는
5
샐러드의 경우 6 개의 마티니 잔(또는 작은 그릇)에 양상추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초 밧줄을 비틀다감초 밧줄을 비틀다
6
남은 샐러드 재료를 그릇에 넣고 잘 섞는다. 안경 사이에 나누고 여분의 향신료 위에 뿌린다. 봉사하려면 메추라기를 6 개의 접시 사이에 나누고 각각 샐러드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초 밧줄을 비틀다감초 밧줄을 비틀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