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의 바베큐 소스

폴의 바베큐 소스
필요 글루텐 프리 소스? 바울의 바베큐 소스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20. 1 회 제공 포함 112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파프리카를 데리러,단단히 갈색 설탕,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1%,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 케니 로저스 바베 큐 소스-그들은 더 이상 주위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는 동안 그들의 처럼 바베 큐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및 돈까스 소스(일본식 바베큐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네덜란드 오븐에서 기름으로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양파와 다음 3 가지 재료를 넣고 5~6 분 또는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갈색 설탕 및 잔여 성분안에 약동하십시요;종기에 가져오십시요. 열을 중간-낮음으로 줄이고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4
와이어 메쉬 스트레이너를 통해 혼합물을 그릇에 붓고 고형물을 버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