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생강 치킨(가이 패드 킹)

태국 생강 치킨(가이 패드 킹)
타이어 생강 치킨(가이 패드 왕)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23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89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재스민 쌀,태국 칠레 페이스트,실란트로 잎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몇몇 사람들은이 아시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02 명의 팬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9 의 뛰어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게티 스쿼시 패드 타이 치킨-팔 레오, 패드 타이 주들,및 채식 패드 태국어.

지침

1
냄비에 쌀과 물 종 기에 가져와. 중간 낮은에 열을 감소;커버와 쌀이 부드럽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끓인다,20 에 25 의사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한편,냄비 또는 큰 프라이팬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마늘과 닭고기에 저어;2 분 동안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3
생선 소스,굴 소스,설탕,생강,고추,버섯,양파를 추가합니다.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며 야채가 거의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닭고기 국물에 칠레 페이스트를 녹인 다음 닭고기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맛볼 계절;실란트로 잎을 뿌려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굴 소스굴 소스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생선 소스생선 소스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
뜨거운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가브리엘 클루프 슈냉 블랑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2019 년 체닌 블랑은 최소한의 개입으로 85%오래된 배럴에서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나머지는 강철 탱크에서 발효됩니다. 코,녹색 사과,라임 풍미,꿀,젖은 돌에. 균형,신선함 및 유쾌한 질감의 우아한 미각.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