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퍼프 나

크림 퍼프 나
크림 퍼프 난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121 칼로리. 이 채식 요리법은 20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18 센트.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20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우유,계란,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휘핑 크림과 딸기가 들어간 초콜릿 크림 퍼프/생일 축하해 베카, 카놀리 크림 충전 슈 페이스트리(크림 퍼프),및 바닐라 페이스트리 크림이 들어간 미니 크림 퍼프.

지침

1
커스터드:작은 냄비에 설탕 1/2 컵,밀가루 5 큰술,소금 한 꼬 집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한 번에 조금씩 우유를 저어줍니다. 끊임없이 약동,중간 열에 끓인다. 60 초 동안 끓인 다음 달걀 노른자 2 개에 소량의 뜨거운 액체를 붓고 저어줍니다. 그런 다음 이제 가열 된 달걀 노른자를 냄비에 넣고 혼합물이 다시 거품이 생길 때까지 열을 가하여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커스터드커스터드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하고 바닐라를 넣으십시오. 냉장고에 있는 덮개 그리고 차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3
오븐을 화씨 450 도(섭씨 230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생과자를 위해:중간 스튜 냄비에서는,쇼트닝과 물 및 종기에 가져오십시오 결합하십시오. 밀가루 1 컵과 소금 한 꼬 집을 함께 체로 쳐서 끓는 혼합물에 한 번에 붓습니다. 혼합물이 공을 형성 할 때까지 격렬하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열에서 제거하고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고 각 추가 후 격렬하게 저어줍니다. 베이킹 시트에 숟가락으로 떨어 뜨리거나 원하는 모양으로 파이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6
예열 된 오븐에서 10 분 동안 구운 다음 열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줄이고 25 분 더 굽거나 노릇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완전히 식히고,분할하고,커스터드로 채우고,상판을 교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스터드커스터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