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토피 아이스크림 파이

카라멜 토피 아이스크림 파이
카라멜 토피 아이스크림 파이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디저트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6g의 단백질 , 7g의 지방 , 총 24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세요.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버터, 캐러멜 아이스크림 토핑, 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 바닐라 요거트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0%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캐러멜 토피 아이스크림 파이 , 토피 아이스크림 소스-초콜릿 캐러멜 크런치 , 밀크 초콜릿 토피를 곁들인 번트 캐러멜 버번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래커 부스러기와 설탕을 섞습니다. 달걀 흰자와 버터를 넣고 저어주세요. 9인치의 바닥과 측면을 누릅니다.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파이 플레이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잉글리시 토피 캔디 바 2개(각각 1.4온스)굵게 다진 잉글리시 토피 캔디 바 2개(각각 1.4온스)
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375°에서 6~8분간 또는 굳을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냉동 요거트 2-2/3컵을 크러스트에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요구르트냉동 요구르트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4
토피 비트의 절반을 뿌립니다. 카라멜 반을 뿌린다. 남은 요거트, 토피, 카라멜을 넣고 반복하세요. 뚜껑을 덮고 8시간 또는 밤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피토피
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5
서빙하기 15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세요.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파이는 포트(Port), 빈 산토(Vin Santo), 레이트 하베스트 리슬링(Late Harvest Riesling)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Krohn Lágrima Fine Por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크론 라그리마 파인 포트
크론 라그리마 파인 포트
토피, 캐러멜, 숙성이 잘 된 세련된 와인입니다. 영적인 가장자리가 있지만 과일이 성숙도, 성숙도 및 풍부함에 종속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뒷맛은 그냥 향긋해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여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