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허클베리 파이

치즈 허클베리 파이
컬렉션에 더 많은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치즈 허클베리 파이가 시도해 볼만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이 디저트는 1인분당 268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1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5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레몬 껍질, 크림 치즈, 진한 휘핑 크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0%라는 개선 가능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허클베리 치즈 파이 , 허클베리 파이 , 허클베리 크리스프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그릇에 밀가루와 제과업체의 설탕을 섞습니다. 버터를 저어주세요. 기름칠된 9인치 두 개의 바닥과 측면을 누릅니다. 파이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375°에서 8-10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토핑을 위해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열매와 물을 저어주세요.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2분간 끓인다. 시원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그릇에 크림 치즈, 설탕, 레몬 주스, 껍질, 바닐라를 가볍고 푹신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각 빵 껍질에 반을 숟가락으로 넣으십시오. 채우기 위에 숟가락 토핑. 1시간 동안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감귤 꿀감귤 꿀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ort, Vin Santo 및 Late Harvest Riesling이 Pie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iessinger Surrender Chocolate Strawberry Port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50달러입니다.
기싱어 서렌더 초콜릿 스트로베리 포트
기싱어 서렌더 초콜릿 스트로베리 포트
우리가 만족을 경험하는 것은 일시적인 육체적 아름다움에 관계없이 마음의 힘과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에 항복할 때입니다. 고통에 굴복하는 것은 궁극적인 배움이자 겸손해지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열정에 굴복하려면 용서가 필요합니다. 초콜릿과 베리류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지닌 시라 포트 와인입니다. 바퀴 달린 아이스크림. 오 플레시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