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블루 베리 머핀

최고의 블루 베리 머핀
최고의 블루 베리 머핀의 베스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49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91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블루 베리,계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21%,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티스 스펀 크 마이어 블루 베리 머핀–신선한 블루 베리 머핀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놀랍게도 블루 베리-에이 블루 베리 머핀,및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블루 베리 머핀-빵집에서하는 것처럼 머핀 만들기.

지침

1
오븐의 한가운데에 위치 선반. 오븐을 화씨 375 도(섭씨 190 도)로 예열하십시오. 붙지 않는 코팅을 가진 머핀 팬의 정상을 살포하고,서류상 강선을 가진 일렬로 세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트레이머핀 트레이
오븐오븐
2
큰 그릇에 버터,설탕 1 1/4 컵,소금을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함께 크림을 바르십시오. 한 번에 하나씩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크림크림
설탕설탕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 1 3/4 컵을 함께 섞는다. 버터 밀크와 교대로 밀가루 혼합물에 이길,단지 통합 될 때까지 혼합. 블루 베리의 1/4 을 으깨고 반죽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블루베리블루베리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나머지 블루 베리와 나머지 1/4 컵의 밀가루를 섞어 반죽에 넣습니다. 머핀 컵에 국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베리블루베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5
설탕을 가볍게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6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가볍게 두드렸을 때 다시 튀어 나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